페이스북
알림마당 보도자료
한국스포츠문화재단, 2017년 대한민국 스포츠문화 도약의 해 선언
날짜 2017-01-10 조회수 1065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이 2017년 대한민국 스포츠문화의 발전과 도약을 선언했다.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파크텔 2층 서울홀에서 '2017년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이사장 김영철) 신년인사회'가 진행됐다. 1984년 LA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김원기 감독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재단 이사장 겸 동화세상에듀코 대표이사를 비롯한 100여명의 체육인들이 참석했다.

또한 이승은 남서울예술종합학교 연예비즈니스 학부장이 축하공연 무대를 펼쳐 행사를 빛냈다.

김영철 이사장은 "지난해 힘들었던 스포츠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새롭고 힘차게 대한민국 체육  발전에 공헌하고 기여하자"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은 1981년 설립돼 대한민국 스포츠문화를 융성을 최우선 과제로 온 국민이 언제, 어디서, 누구나 스포츠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인성교육, 스포츠 문화교류, 스포츠 예술, 캠페인, 봉사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한국스포츠문화재단의 김영철 이사장은 동화세상 에듀코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학창 시절 유도를 수련하며 선수 경험까지 한 체육인으로 대한민국 체육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